공지사항

홈열린광장>공지사항

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대학원 학사운영 사항 안내 (02.17자 변동사항 반영)

조회 962

통번역관리자 2020-02-10 15:24



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교육부의 대학 권고사항 및 우리 대학

교무위원회 ('20.2.6)의 결정사항에 따른 학사운영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

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감염증 확산조치를 막기 위한 불가피한 결정임 점 양지해 주시기

바라며, 구성원(교직원, 학생, 학부모)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바랍니다.





     안 내 사 항 

  

1. 학위수여식 :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(2월 21일 예정)는 취소

  - 2020년 8월 학위수여식에 통합하여 운영계획

  - 졸업증명서는 '20. 2. 21(금)부터 F동 1층에 비치된 증명발급기와 본교 홈페이지 인터넷증명발급을 통해 출력가능

 

2. 개강일 조정

  - '20. 3. 2(월)에서 '20. 3. 17(화)로 조정 <2주연기>

 

3. 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 

명 칭

일 자

시 간

수강신청 기간

2020. 02. 17.(월) ~ 2020. 02. 21(금)

2020. 02. 17.(월) 13:00 부터

수강신청 확인 기간

2020. 03. 18.(수) ~ 2020. 03. 20(금)

2020. 03. 18.(수) 10:00 부터

 


※ 추후 자세한 학사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재공지 및 안내 예정

 

2020. 2. 10. (월)